투어링크, ‘1인여행사 고객관리 프로그램’ 대리점에 무료 배포
newsWire 기자입력2016-05-23 09:30:00

대형여행사는 전사적 자원관리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고객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나 소규모여행사는 항공사나 홀세일러가 제공하는 온라인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스마트폰에 의존하고 있다.
투어링크는 시스템에 가입된 대부분의 회원사가 1인 여행사라는 점에 착안하여 본 프로그램을 개발 공급하게 되었다.
프로그램은 엑셀 2007 이상 버전이 설치된 컴퓨터라면 어디서든지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데이터가 사용자의 컴퓨터에 독립적으로 저장되는 것이 특징이다.
간단하게 USB에 저장하여 들고 다니면서 장소와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고객정보는 단체명, 분류코드, 직장명, 휴대전화 번호로 조회할 수 있으며 신상정보는 물론 여행기록, 비자 정보, 개인정보를 메모형태로 보관하기 때문에 고객관리카드로 사용할 수 있다.
검색된 자료는 아피스(국제선항공예약용 승객정보 표준) 출력버튼으로 항공사 단말기를 통해 한꺼번에 많은 정보를 입력할 수 있으며 우편발송용 라벨인쇄기능도 제공된다.
프로그램은 단독 사용을 권장하지만, 네트워크상에서 5인 이내 동시사용자와 10만 건 이내 자료의 관리에도 적합하다.
여행사 카운터와 영업사원들의 고객관리를 체계적으로 처리하고 시간을 대폭 단축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런 이유로 프로그램을 ‘막내’라고 명명했다.
프로그램은 투어링크 대리점용 홈페이지 공지사항게시판에서 내려받아 설명서대로 설치하면 된다.
언론연락처:투어링크 대표 임금혁 02-735-727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투어링크홈페이지 : http://www.tourlink.co.kr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