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주)세임코리아, 스크류 펌프 소개하며 참관객 관심 '집중' 이태리 본사 지원 아래 국내에서 10년 이상 각종 분야에 스크류 펌프 공급 김민주 기자입력2016-04-25 15:34:30

SAM_6572.JPG

 

국내 각종 산업 분야에 10년이상 스크류 펌프를 공급해온 (주)세임코리아(이하 세임코리아)가 지난 4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심토스 2016'에 참가했다.

 

이태리 본사의 지원 아래 스크류 펌프 등 제철, 공작기계를 포함한 산업기계 분야와 최근에는 오일 및 가스, 해양 부분에도 공급을 확대하고 있는 세임코리아는 모든 모델의 재고를 확보·보유하여 단납기를 실현하고 있으며 보다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공급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SAM_6573.JPG

 

세임코리아 서찬석 대표이사는 "이번 심토스 2016에 선보인 스크류 펌프는 흡입측에서 토출측으로 진행되어질 때 펌프 안에서 발생하는 압력을 흡입과 토출이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게 펌프 안에서 내부 드레인홀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내부에 스크류가 역학적으로 균형있게 설계되어 있다"고 말했다.

 

"저소음, 맥동이 낮고 자흡력이 뛰어난 스크류 펌프는 고점도 사용이 가능하며, 내구성이 뛰어나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당사의 주력 제품"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SAM_6574.JPG

SAM_6575.JPG

 

또한 일부 소유량 펌프의 경우 국내 모터와 조립하여 펌프, 모터 일체형도 생산하고 있으며 제철, 제지, 풍력, 광산기계용, 윤활 및 유압설비 필터링, 쿨링용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더불어 Gas Turbine, Tubo Compressor, Generator, Centerifugal Pump & Blower 회전체 윤활용 등 오일·가스 분야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L,O/M,F,O/M,G,O용 Pump 등 해양 분야에서의 활약도 돋보인다.

 

SAM_6576.JPG

 

한편 서찬석 대표이사는 "취급하고 있는 스크류 펌프 외에도 고객의 생산성 향상 및 고객에게 이익이 되는 다양한 펌프를 모색하고 공급할 예정"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장비에서부터 기자재, 가공기술과 소프트웨어, 자동화 및 정보기술(IT)솔루션까지 '금속가공'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SIMTOS 2016은 생산제조기술의 현재와 미래 기술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는 평을 받았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