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안전보건 - 부울경 건설업 재해예방 협의회 개최 안전보건 - 부울경 건설업 재해예방 협의회 개최 안전정보 기자입력2015-12-01 10:45:22
?안전보건공단 - 부산지역본부


▲ 부산지방고용노동청(청장 이주일)과 안전보건공단 부산지역본부(본부장 심재동)는 12일 오후 부산청 및 관할 7개 지청 산재예방지도과장, 근로감독관, 안전보건공단 부산권역 협업 담당자, 건설 전문지도기관 대표 등 30여명이 참석하여 부?울?경 건설업 재해예방을 위해 유관기관 협의회를 개최했다.

부산지방고용노동청(청장 이주일)과 안전보건공단 부산지역본부(본부장 심재동)는 12일 오후 부산청 및 관할 7개 지청 산재예방지도과장, 근로감독관, 안전보건공단 부산권역 협업 담당자, 건설 전문지도기관 대표 등 30여명이 참석하여 부?울?경 건설업 재해예방을 위해 유관기관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는 올해 협업사업을 마무리하고, 부산권역 내 고용부와 공단, 민간기관 간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여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열렸다. 또한 올 한해 추진한 부산권역 공통 협업과제의 이행경과와 성과를 공유하고, 이행 시 문제점과 향후 발전방향을 토론했다.

부산지방고용노동청 이주일 청장은 “고용부, 공단, 민간기관이 힘을 합쳐 예산과 인력의 한계를 극복해 재해감소 성과를 낼 수 있었다. 앞으로 부산권역 내 협업이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 ”고 강조했다.

<출처 월간안전정보 2015년 12월>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