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인탑스(주), 안양시 차상위계층 가구에 "행복나눔 선풍기" 1,500대 전달 인탑스(주), 안양시 차상위계층 가구에 "행복나눔 선풍기" 1,500대 전달 이예지 기자입력2015-06-17 19:16:57

인탑스(주), 안양시 차상위계층 가구에 "행복나눔 선풍기" 1,500대 전달


삼성전자의 휴대폰 케이스 부문 1차 협력사인 인탑스(주)(대표이사 김근하)는 행복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안양시 차상위계층 가구에 1,500대의 행복나눔 선풍기를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인탑스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행복나눔 기금을 재원으로 선풍기 1,500대를 마련하여 안양시와 전달식을 가졌다. 인탑스가 마련한 “행복나눔 선풍기”는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등 안양시 관내의 차상위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추가적으로 경북 구미시 관내의 차상위계층 가구에 행복나눔 선풍기 1,200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인탑스 민만성 총무팀장을 비롯한 행복나눔 봉사단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해 안양3동 일대의 차상위계층 가구를 방문하여 선풍기를 전달하고, 독거노인을 비롯한 이웃들과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행복나눔 프로젝트(Happiness Sharing)는 지난 13년부터 계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인탑스의 사회공헌 사업으로 13년 12월 서울시와의 협약을 통하여 복지의 사각지대에 있는 차상위 계층을 돕기 위한 취지로 시작하였다. 연간 5억원의 예산을 책정하여 3억 5천만원은 매월 1004가구에 생활필수품으로 전달하고, 1억 5천만원은 기금을 조성하여 필요물품을 별도로 선정/지급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15년부터는 행복나눔 대상지역을 확대하여 총 5억원의 예산을 서울시, 경기 안양시, 경북 구미시로 편성하여 진행하고 있다. 13년부터 진행된 행복나눔 프로젝트를 통하여 현재까지 인탑스가 지원한 차상위계층 이웃은 총 2만 1천여 가구에 달한다.


김근하 인탑스 대표는 “이번 행복나눔 선풍기 전달을 통하여 독거노인 분들을 비롯한 이웃 분들께서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지내시길 기원한다.”며, “인탑스 임직원들이 진행하고 있는 행복나눔 프로젝트가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행복한 내일을 위한 희망의 씨앗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인탑스는 “행복나눔 프로젝트”를 비롯하여 천안 소아암 환자 보금자리 마련, 소년소녀가장 후원, 유니세프 후원, 재능기부 스트릿 갤러리 운영, 협력사 저금리 동반성장 협력대출 지원, 하드웨어 기반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등 다양한 측면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인탑스 www.intops.co.kr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