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마그네트 척의 새로운 강자 (주)에이이지 안정적이고 우수한 전기영구전자척 선보여 임단비 기자입력2015-03-29 10:16:11
(주)에이이지 (2).jpg


다품종, 소량 생산이 이슈가 되고 있는 최신 생산 공정에서 탁월한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주)에이이지의 전기영구전자척이 제 22회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 전시회에 모습을 드러냈다.


동사가 선보인 밀링 가공용 영구전자척은 자력을 1단계에서 5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여러개의 소재를 동시에 클램핑하여 가공순서에 따라 자유롭게 자력을 온·오프할 수 있다. 또한 특허로 등재시킨 클램핑과 언클램핑이 가능한 채널분리 기능도 가지고 있다.


(주)에이이지 (4).jpg


이외에도 동사는 금형 고정용과 수직선반용, 그리고 중·대형 공작물에 적합한 Dual Magnet Block SM-DB 등을 생산하고 있다.


한편 킨텍스에서 3월 10일부터 14일까지 열린 제22회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INTERMOLD KOREA 2015)은 유럽지역 대표 금형전시회인 EUROMOLD와 함께 동서양 지역을 대표하는 금형산업전문전시회이다.


INTERMOLD KOREA는 금형산업과 밀접한 플라스틱 및 냉난방공조산업과 지난 21회부터 동시 개최됐으며, 금형 및 관련기기의 산업발전을 도모하고 선진기술 및 정보교류를 촉진하여 관련 업계에 새로운 시장 확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주)에이이지 www.ispider.kr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