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Demaurex SA와 Genesis Robotics and Motion Technologies의 협력 차세대 최첨단 픽 앤 플레이스 델타 로봇 제작 협력 개시 최난 기자입력2019-08-06 16:49:56

서명식 사진

 

선도적인 스위스 로봇 공학 회사이자 고속 픽 앤 플레이스 로봇 (pick and place robotics)의 선구자인 Demaurex SA와 혁신적인 스타트업 로봇 회사 Genesis Robotics, Motion Technologies는 Genesis Robotics사의 혁신적인 LiveDrive™ 다이렉트 드라이브 모터를 Demaurex사의 최신 세대 ‘델타 로봇 시스템’에 통합하기 위한 공동 개발 합의서 (JDA)에 서명했다고 1일 밝혔다. 양사는 로잔의 Demaurex사 본사에서 진행된 서명식에서 이번 공동 개발 합의서에 서명했으며, 이를 통해 첨단 로봇 개발의 이정표를 세울 협력을 시작했다.


Demaurex사는 로잔 공과대학(EPFL)의 Reymond Clavel 교수의 특허를 기반으로 1988년 최초의 델타 로봇을 제작 및 산업화해, 고속의 비전 가이디드 제품 픽 앤 플레이스 시스템을 로봇 시장에 처음으로 도입했다. 이 최신 시스템 개발을 위한 Demaurex사와 Genesis Robotics사의 협력은 강력한 2대 기술의 최초의 결합과 병렬 키네마틱 분야에서 획기적인 도약을 의미한다.


Demaurex SA의 Frank Souyris 총괄 매니저는 "Demaurex사의 델타 로봇 기계 및 시스템은 다년간 동급 최고의 리더였으며 LiveDrive 다이렉트 드라이브 모터의 도입으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선도적인 지위를 유지할 것"이며 “LiveDrive 기술은 새로운 차원의 단순성과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므로 고가이며 부피가 크고 비위생적인 기어 박스를 사용할 필요가 없이 초소형화 돼 총소유 비용(TCO)이 절감되고 고객이 적용하기가 용이해질 것" 이라고 설명했다.


Genesis Robotics의 혁신적인 LiveDrive™ 다이렉트 드라이브 모터는 성능을 향상시키고 유지 보수 과정을 줄이며 가동 시간을 늘려준다. 이러한 단순함을 갖춘 소형화된 장치에서 이 수준의 속도, 토크 및 정밀도는 지금까지는 불가능한 영역으로 간주됐다.


LiveDrive의 발명자인 James Klassen는 "Genesis에게 Demaurex와의 협업은 중요하며 이를 통해 LiveDrive Motor의 전력 밀도가 Delta Robot을 새롭게 정의해 이제까지 현장에서 구현되지 않았던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음을 보여주기 때문”이라며, "업계에서는 이 플랫폼 자체, 즉 3배 높은 토크 밀도, 높은 피크 토크 용량 및 최고 수준의 정밀도를 제공하는 고성능 토크 작동기를 기다려 왔다. 자기 증폭, 고급 구조 자기 아키텍처 및 탁월한 열 방출과 같은 3가지 근본적인 발견 사항을 활용하는 LiveDrive 다이렉트 드라이브 모터는 제조업체가 보다 단순하고 신속하게 정밀한 로봇 및 기계를 설계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Genesis Robotics 및 Motion Technologies의 CEO인 Chris Di Lello는 "우리는 이 협업이 양사가 가치를 공유하고 현 상태를 개선하려는 강렬한 열망과 서로에 대한 깊은 존경심을 유지하며 진정한 파트너십으로 협력할 때 달성할 수 있는 강력한 성과를 입증한다고 믿기에 Demaurex SA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
교육/전시/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