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션텍(주), 2019 레이저코리아서 혁신 레이저 기술 선보인다 IFOV 및 PSO 기능으로 높은 생산성 실현한 레이저 솔루션 정대상 기자입력2019-07-01 15:29:54

2019 레이저코리아에서 애니모션텍(주)이 선보일 제품들(사진. 애니모션텍)

 

모션 제어 및 시스템 솔루션 전문 기업 ‘애니모션텍(주)(이하 애니모션텍)’이 7월 3일(수)부터 5일(금)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9 레이저코리아(Laser Korea 2019)’에 참가한다.
레이저코리아는 레이저 기술 전문 전시회로, 레이저 전문 대표 기업들의 첨단 레이저 기술 및 최신 장비 및 부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다. 나노/마이크로기술, 첨단세라믹, 고기능소재, 스마트센서 등 첨단기술 분야를 총망라한 총 6개의 전시회가 합동 개최된다.


애니모션텍은 반도체 및 기타 정밀 검사 측정, 레이저 어플리케이션 등의 분야에 활용도가 높은 에어로텍(AEROTECH)만의 독특한 기능인 IFOV 기능(스테이지, 스캐너 연동 기능) 및 PSO 기능(스테이지 위치 기반 트리거 기능)을 구현한 데모 장비와, 3차원 레이저 가공 분야에 적용 가능한 3D 스캐너 제품군의 데모 장비를 전시한다. 또한, 기존 2D 스캐너 보다 넓은 시야 각도를 확보할 수 있는 스캐너 ‘AGV-SPO’와 5축 미세 가공이 가능한 스캐너 ‘AGV 5D’도 소개한다.
PSO 기능은 속도 변화에 따른 엔코더(Encoder) 위치를 기반으로, 원하는 거리에서 펄스(Pulse)를 트리거(Trigger)하는 기능이며, IFOV(Infinite Field of View) 기능은 스테이지의 엔코더 값을 기반으로 스캐너와 동기해 Galvo의 FOV 보다 큰 영역을 연속 가공할 수 있는 기능을 말한다.


애니모션텍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선보일 고성능 스캐너 AGV 신규 라인업은 IFOV 기능 및 PSO 기능과 연계해, 레이저 가공 장비의 높은 생산성과 품질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애니모션텍 부스는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4J23’에서 만날 수 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
교육/전시/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