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엠트론(주) 사출시스템사업부, 폴란드서 플라스틱 사출 자동화 기술 선보여 PLASTPOL 2019 참가, 유럽 시장 공략에 박차 정대상 기자입력2019-06-27 16:04:58

LS엠트론(주) 전시 부스(사진. LS엠트론 사출시스템사업부)

 

LS엠트론(주) 사출시스템사업부가 지난 5월 28일(화)부터 31일(금)까지 폴란드 Targi Kielce에서 개최된 ‘PLASTPOL 2019’에 참가했다. 동사는 이날 전시회에서 the ONE* 시리즈를 활용한 패키징 오토메이션 솔루션과 WIZ-E 시리즈를 이용한 인몰드 라벨 패키징 솔루션을 전시해 한 차원 높은 기술력을 폴란드 시장에 선보였다. 

 

사진. LS엠트론 사출시스템사업부

 

한편 회사 관계자는 "폴란드에서  제품을 생산하면 국경을 접한 독일, 체코, 슬로바키아, 벨라루스, 우크라이나, 리투아니아, 러시아 7개국으로까지 수출할 가능성이 있어 지정학적으로도 매력적인 이점이 있다"라며 "폴란드 공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이 활발히 서유럽에 수출됨과 동시에, 서유럽에서 수입된 완제품 및 원부자재가 폴란드에서 재가공돼 인접 국가로 활발히 수출되고 있다"라고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한편 동사는 오는 11월 26일(화)부터 29일(금)까지 중국에서 개최되는 DMP 2019에 참가하는 등 글로벌 마케팅에 주력할 계획이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
교육/전시/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