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고무/플라스틱
아젤리스, 한국바스프와 새 파트너십 체결 아젤리스가 최근 인수한 삼미캠, 향료 시장 진출 최윤지 기자입력2019-06-11 09:28:21

아젤리스가 최근 인수한 삼미캠이 한국바스프와 바스프 아로마 원료 공급 파트너십을 체결했다(사진. 아젤리스).

 

글로벌 특수화학제품 유통기업 아젤리스(Azelis)는 최근 인수한 삼미캠이 한국바스프(BASF)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삼미캠은 이번 계약을 통해 향료 시장에 진출해, 바스프 아로마 원료 제품을 판매하고 최종적으로는 향을 기반으로 이를 디퓨저, 향초 분야와 결합하여 고객들에게 공급할 예정이다.

이번 계약은 한국바스프와 아젤리스 그룹 간 강력한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이뤄졌다. 아젤리스는 바스프와의 제휴를 통해 전문 유통사로서 선도적 위치를 재확인했다.

한국바스프는 삼미캠의 전문성, 재정 안정성, 물류 관리능력, 기술적 전문지식을 기반으로 삼미캠을 파트너로 인정했다. 이번 계약으로 인해 삼미캠은 한국에서의 입지를 확장했으며 향료라는 새로운 시장에 접근하게 됐다.

 

아젤리스 관계자는 “삼미캠이 가진 전문성, 전문 기술, 구조화된 재고 관리를 통해 적절한 재고 관리와 안정적인 공급을 보장함으로써 고객에게 가치를 더할 수 있으며 K-REACH와 같은 규제 문제에 대해 추가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
교육/전시/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