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슈나이더일렉트릭, 효율성 대폭 향상한 ‘Easy UPS 3M’ 출시 최윤지 기자입력2019-05-09 10:32:43

사진. 슈나이더일렉트릭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에너지 효율성을 최대 99% 향상한 ‘Easy UPS 3M’을 출시했다고 지난 5월 9일(목) 밝혔다.


Easy UPS 3M은 다양한 산업 시설 및 업무 현장의 필수 장비들이 예상치 못한 전력 상황 속에서 안전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설계된 UPS다. 특히 에너지 저감 ECO 모드에서 에너지 효율성을 최대 99%까지 구현할 수 있다. 설치와 사용이 쉽고 단순해 산업 환경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비즈니스의 연속성을 제공한다.


첫 번째로 사용자는 Easy UPS 3M을 통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ECO 모드로 운영 시 최대 99%의 에너지 효율성이 제공된다. 두 번째로 사용자는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콤팩트한 설계, 제한된 공간에 적합한 고밀도 기술 제공으로 완전한 전면 접근이 가능해 쉽고 빠르게 연결할 수 있다.


세 번째로 Easy UPS 3M은 견고한 내구성과 회복력을 자랑한다. 최대 40℃ 작업환경, 과부하 보호 등 전력 및 환경적 변수에도 잘 견딘다. 시스템의 복잡성이 줄어든 만큼 투자 및 유지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성능을 제공한다. 네 번째로 에코스트럭처(EcoStruxure™)를 지원한다. 전문가 서비스 부서가 지원하는 장비 성능과 상태에 대한 전반적 가시성을 통해 관리가 쉽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
교육/전시/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