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벨로다인 라이더, ‘스마트드라이빙카 서밋’에서 제품 시연 알파 퍽으로 스마트 드라이빙 이동성에 혁신 제공 최윤지 기자입력2019-05-14 10:07:15

사진. 벨로다인 라이더

 

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 Inc.)가 미국 뉴저지주 프린스턴에서 오는 5월 15일(현지시각)부터 16일까지 양일간 개최되는 ‘스마트드라이빙카 서밋(SmartDrivingCar Summit)’을 후원한다.


이 서밋은 자율주행 자동차, 트럭 및 버스 바이어와 판매자, 그리고 촉진자 역할을 하는 퍼실리테이터(Facilitator)들이 모이는 행사다. 프린스턴대학교의 알레인 콘하우저(Alain Kornhauser) 교수가 행사의 공동의장을 담당하며, 행사에는 학계, 산업계 및 정부 전문가들이 참여해 자율주행 자동차의 안전성 이익과 규제 과제, 이동성 및 공동체 서비스 혜택과 더불어 기술을 논의할 예정이다.


이 서밋에서 벨로다인 라이더는 자율주행 차량과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에 사용되는 필수적인 기술인 스마트 라이더 솔루션을 설명 및 시연한다.


이번 서밋에서는 고속에서의 자율주행 운전과 첨단 자동차 안전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라이더 센서인 벨로다인 알파 퍽(Velodyne Alpha Puck™)과 운전자 보조를 위한 스마트하고 강력한 라이더인 벨로다인 벨라레이(Velodyne Velarray™)의 시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벨로다인 라이더는 오토노머스터프(AutonomouStuff)를 통해 벨로다인 라이더로 작동되는 자율주행차량을 시연한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
교육/전시/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