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고무/플라스틱
반려동물 전문기업 우리와, 최첨단 시설 갖춘 펫푸드 전용 생산시설 건립 문정희 기자입력2019-04-10 10:24:22

 

반려동물 전문기업 우리와 주식회사(이하 우리와, 대표이사 김기민)가 충청북도 음성군에 국내 최고 수준의 반려동물 사료 전용 생산시설을 건립한다고 10일 밝혔다. 

 

우리와는 5일 생산시설 기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건립에 들어갔다. 음성군 금왕테크노밸리에 연면적 2만㎡(6100여평),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시공되는 생산시설에서는 최첨단 설비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식품·사료를 압출가공하는 익스트루더 기술 분야 글로벌 리더인 미국 웽거(Wenger)사의 최신 라인을 도입, 우리와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품 기준에 준하는 위생적 시설을 갖춰 국내 펫푸드 업계를 선도한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건립되는 생산시설은 연간 12만톤의 펫푸드 생산을 목표로 2020년 5월 완공해 하반기부터 가동될 예정이다. 내수 수요 뿐만 아니라 수출 물량까지 생산하는 전초기지로서 국내 소비자는 물론,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춘 제품을 생산해 전 세계에 한국 펫푸드의 우수성을 알리는 토대를 구축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우리와는 시설 완공 이후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바이어는 물론 고객들에게 생산시설 및 생산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원료부터 제조까지 투명한 공정을 통해 한 단계 높은 수준의 펫푸드를 제공하겠다는 우리와의 의지가 담긴 계획이다. 

 

한편 반려동물 전문기업 우리와 주식회사는 대한제분그룹의 계열사로 업계를 대표하는 국내외 펫푸드 브랜드와 펫 케어 용품은 물론, 동물병원과 다양한 펫 서비스, 온라인몰까지 반려동물에 관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모토로 풍부한 경험과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국내 펫 산업을 선도하고, 해외 수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