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조합, 4월 교육과정 교육생 모집 19일 오전 10시부터 교육 사이트서 온라인 모집 진행 문정희 기자입력2019-03-13 10:09:11

의료기기조합에서 실시하는 4월 5개 교육과정에 대한 교육생을 모집한다. 대체로 하루 이틀만에 마감이 되기 때문에 교육이 필요한 기업들은 서두르는 게 좋을 것 같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이사장 이재화, 이하 조합)은 오는 4월 진행되는 '2019년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재직자 4월 교육과정(5개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CHAMP; Consortium for HRD Ability Magnified Program) 사업은 고용노동부에서 진행하는 교육사업으로 의료기기 분야는 조합에서 중소기업 재직자의 직무향상을 위해서 국비 지원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교육생 모집은 19일 오전10시부터 온라인 사이트(www.medihrd.or.kr) 에서 25명에 한정해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이번에 개설되는 교육 과정은 ▲의료기기 공정 및 클린룸 밸리데이션 실무(4.2-3) ▲신입직원을 위한 의료기기산업의 이해(4.4-5) ▲의료기기 소프트웨어 밸리데이션 실무(4.9-10) ▲의료기기 기술문서(의료용품) 작성실무(4.18-19) ▲의료기기 설계 및 개발 프로세스 실무(4.23-24) 등 총 5개 과정이다.

 

특히 4월에는 신입직원을 위한 입문강좌도 준비된다.

신입 입문강좌는 ▲의료기기법 ▲관리제도 ▲인허가 ▲품질관리 시스템 등 의료기기산업의 전반적인 실무를 이해하는 내용이 포함돼 있어 신입 직원이 직무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아 기업 관리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과정이다.

 

한편, 조합 무료교육을 받기 위해서는 조합과 협약체결이 필요하며, 협약은 별도 비용은 없고 교육홈페이지에서 협약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우편으로 발송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조합 교육 사이트(www.medihrd.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