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2019 서비스 협력사 대표자 세미나 개최 전국 서비스 협력사 ‘AUTO Q(오토큐)’ 대표 초청해 소통의 장 마련 최윤지 기자입력2019-03-08 10:04:51

기아자동차(주)가 서비스 협력사 ‘AUTO Q’ 대표자들을 초청해 ‘2019 서비스 협력사 대표자 세미나’를 실시했다(사진. 기아자동차(주)).

 

기아자동차(주)(이하 기아자동차)가 지난 3월 6일(수)부터 7일(목)까지 제주 서귀포시 해비치 호텔에서 서비스 협력사 ‘AUTO Q(이하 오토큐)’ 대표자들을 초청해 ‘2019 서비스 협력사 대표자 세미나’를 실시했다.

 

기아자동차 서비스 협력사 대표자 세미나는 기아자동차가 오토큐 대표자들과 기아자동차의 미래 서비스 비전을 공유하고 상호 이해를 증진시켜 상생할 수 있는 협력 생태계 조성을 위해 매년 진행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기아자동차 서비스사업부장 우양훈 상무를 비롯한 기아자동차 임직원들과 오토큐 대표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해 소통의 장을 열고 서비스 경쟁력 강화 의지를 다졌다.

 

기아자동차는 이날 행사에서 ▲고객 신뢰 강화 캠페인 실시 ▲간편 고객 응대 프로세스 개발 등을 주제로 한 2019년 서비스 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오토큐 직원 보호 강화 ▲오토큐 브랜드 상품 개발 등 서비스 협력사와의 상생 협력 지속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더불어 일반수리 정비 내용과 사전 비용에 대한 안내를 강화하고 과잉 정비 예방을 위한 교육을 연중 시행해 고객에게 투명하고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강조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
교육/전시/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