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KOPLAS 2019-현대전기기계공업(주) 제습효율 높이고 전력소비량 줄인 허니콤 제습건조기 최윤지 기자입력2019-03-12 13:02:35

현대전기기계공업(주)이 ‘제25회 국제플라스틱·고무산업전시회(KOPLAS 2019)’에 참가한다.

 

허니콤 제습건조기(사진. 현대전기기계공업(주))

 

현대전기기계공업(주)은 플라스틱 산업의 모든 분야를 체계적으로 정리해 생산성 향상을 위한 공장 자동화 시스템의 생산은 물론 설계, 시공에서 사후관리까지 꾸준한 연구개발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이어나가고 있다.


동사의 허니콤 제습건조기는 탑방식의 제습탑 대신 Honey Comb Rotor를 사용해 건조공기를 제습하므로 제습효율은 높이고 전력소비량은 줄인 획기적인 제습건조기이다. 한 종류의 원료를 두 대의 사출성형기에 이송할 수 있으며, 기계 내부에 진공펌프와 안전필터가 설치돼 있다.


또한, 동사는 지난 2017년 Air BPS 가압 사출성형 장치를 개발했다. Air Booster Pressurization Control System을 의미하는 Air BPS 사출 공법이 적용된 가압 사출성형 장치는 충분한 압력으로 공기를 용이하게 승압시켜 공기탱크에 저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기탱크의 급격한 압력 저하 시 증압기를 통해 순간적으로 압력을 보충한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