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슈나이더일렉트릭, 안전성을 보장하는 전력 품질 미터기 ‘PowerLogic ION9000’ 출시 정하나 기자입력2019-02-22 13:17:31

(사진. 슈나이더일렉트릭)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전문 기업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전력 품질 미터기 ‘PowerLogic ION9000’을 출시했다.

 

PowerLogic ION9000은 통합 아키텍처 플랫폼인 ‘에코스트럭처 파워(EcoStruxure Power)’의 커넥티드 제품군 중에서 새롭게 추가된 핵심적인 전력 품질 분석기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에코스트럭처 파워는 빌딩, 그리드, 산업 및 데이터센터에 적용될 수 있는 개방형의 상호운용이 가능한 시스템 아키텍처로, 배전 네트워크 내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이 제품은 사물인터넷(IoT) 기반의 이벤트 분석, 정확도 측면에서 전보다 대폭 향상된 기능을 갖췄으며 주요 전력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제공된 정보는 예방 유지보수 및 정전의 근본적인 원인 분석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인력 및 장비의 안전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타사에서 인증받은 Class 0.1s의 정확도를 제공하며 기존에 비해 2배가 높은 정확도를 제공한다. 따라서 에너지 절약에 대한 척도와 최고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포괄적인 사이버 보안 기술 인증(Cyber Security Ready)에 맞춰 설계됐기 때문에 중요한 전력 자산 및 시스템에 대한 사이버 보안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