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DAMEX 2018] 밀워키 전동공구, DAMEX 2018 참가 '콤팩트, 경량화, 내구성, 파워'로 시장 공략 정대상 기자입력2018-12-04 18:43:48

밀워키 전동공구 부스 전경(사진. 여기에)

 

전문가용 프리미엄 공구를 공급하는 밀워키 전동공구가 지난 11월 14일(수)부터 17일(토)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2018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에 참가했다.

 

밀워키는 프리미엄 전동공구 및 수공구, 관련 액세서리 등을 제조,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1924년 창립된 이래 특화된 솔루션을 시장에 제공하면서 공구산업을 선도해왔다. 특히 이 회사는 성능과 내구성이 우수한 공구로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밀워키 전동공구 전시 제품들(사진. 여기에)

 

드릴, 임팩트 및 화스닝, 스크루 드라이버, 해머, 그라인더, 톱, 커터, 압착 등 다양한 공구와 더불어 열화상 카메라, 배수관 청소기 등 특수 분야에 사용되는 공구도 함께 취급하고 있다.

 

밀워키의 전동공구는 M12, M18 등으로 구성된다. M12는 협소한 공간에서 사용이 용이한 무선 공구로, 뛰어난 내구성과 강력한 파워를 강점으로 한다. 소형 전동공구 시장에서 가장 많은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밀워키는 50개 이상의 다양한 M12 무선 공구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밀워키 전동공구 전시 제품들(사진. 여기에)

 

또한 100가지 이상의 솔루션으로 구성된 M18은 인채공학적인 설계와 가벼우면서도 강한 힘을 가진 것이 특징으로, 밀워키의 특허 기술인 모터와 레드 리튬이온 배터리 기술이 적용돼 동급 무선 공구 대비 더 오랫동안 작동이 가능하다.

 

밀워키 전동공구 전시 제품들(사진. 여기에)

 

한편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은 대구국제로봇산업전(ROBEX)과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DAMEX), 대구국제부품소재산업전(PARTS SHOW)의 세 개 연관 산업 전시회가 동시 개최됨으로써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
교육/전시/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