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SV테크, ASS Maschinenbau GmbH EOAT 런칭 모듈 타입 EOAT로 편의성 높여 김지연 기자입력2018-10-29 09:18:44

ASS Maschinenbau GmbH의 EOAT(사진. SV테크)

 

SV테크가 ASS Maschinenbau GmbH의 EOAT(End of Arm Tooling)를 국내 시장에 공급한다. 1983년 설립된 ASS Maschinenbau GmbH는 자동화 및 로봇 분야의 다양한 작업을 위한 지능형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 전문 기업으로, 독일 쾰른 인근 Overath의 최첨단 공정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한편 이 회사는 지난 2014년 KNUR의 대부분을 인수했고, 2017년 완벽하게 그룹 내에 통합시켰다. KNUR은 자동차 산업의 경량 및 플라스틱 부품을 위한 자동화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는 전문 기업으로서, 섬유강화플라스틱(FRP), 특히 탄소섬유강화플라스틱(CFRP) 부품 제조에 핵심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ASS Maschinenbau GmbH의 EOAT 적용 사진(사진. SV테크)


ASS Maschinenbau GmbH는 누구나 쉽게 맞춤형으로 그리핑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는 독특한 모듈 시스템을 개발했다. 이 EOAT는 1,500개 이상의 표준화된 그립 구성요소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작업물에 대한 정확한 그리퍼를 구성할 수 있다. 여기에는 그리핑을 위한 집게, 진공 컵, 절단 집게 및 프로파일 등이 포함되고,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며, 각 표준 구성품들은 호환되기 때문에 가용성이 우수하다. 

 

SV테크가 ASS Maschinenbau GmbH의 EOAT를 국내 시장에 공급한다(사진. SV테크).


또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그리퍼 부품에 대한 개별 특수 구조도 지원하고 있다. 이를 위해 ASS Maschinenbau GmbH는 풍부한 표준 구성품에 더해 폴리아미드, 탄소섬유, 특수 코팅 등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결합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 밖에 ASS Maschinenbau GmbH 제품의 대부분은 아노다이징 처리되어 표면이 매우 단단하고 긁힘에 강하다. 또한 폼 피팅 슬롯 너트가 포함된 X-프로파일로 인해 수명이 매우 길고, 부하 조건이 변경될 경우에도 치수안정성이 유지된다. 회사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 개말에 매진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