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고무/플라스틱
NCH 코리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실시 지역사회 공헌에 잎장 정대상 기자입력2018-10-29 09:04:46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에 참여한 NCH코리아 직원들(사진. NCH코리아)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엔씨에이취코리아)가 지역 이웃과의 따뜻한 겨울나기 준비를 위한 사랑의 프로젝트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 날 NCH코리아 임직원 30여명은 지난 10월 19일(금) 오후에 구로구 영문지역아동센터에 모여 직접 담근 김장 김치를 무료 급식소 및 지역 아동복지시설 7곳에 전달함으로써 나눔의 미학을 실천했다.

 

봉사활동에 함께 한 NCH코리아 오준규 지사장은 “최강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 추위에 대비하기 위해 소외계층 이웃들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돕고자 한다.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지역 사회 주민들에게 가까이 다가감으로써, 사회공헌의 진정한 의미를 새기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NCH코리아가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사진. NCH코리아).

 

이외에도 NCH코리아는 메년 전직원이 참여하여 추진해온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과 ‘물품 나눔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후원금과 함께 전직원이 직접 참여해 땀 흘려 봉사하는 이웃사랑 실천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한편 NCH 코리아는 NCH의 한국 법인으로서 지난 1984년 설립됐으며, 지난 1992년에는 충북 음성에 제품 생산 공장을 갖추고 국내 고객을 위한 제품을 직접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 업게 최초로 절연성 클리너 등을 소개한 바 있으며, 현재 수백 여종의 설비 및 보수용 화학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100여명의 기술 영업 인력을 보유하고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CH코리아는 ▲NCH ChemAqua (Water Treatment 수처리), ▲NCH Maintenance(유지보수), ▲NCH Facilities(상업시설 사업부) ▲NCH Lubricants(윤활관리)의 4가지 전문 사업부문을 가지고 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