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하이텍, 성우혁신사관학교 1기생 중간 발표회 개최 3개월 간 성과 공유의 자리 마련 정대상 기자입력2018-06-11 19:07:09

성우하이텍이 성우혁신사관학교 1기생 중간 발표회를 개최했다(사진. 성우하이텍).

 

성우하이텍이 지난 5월 31일(목) 서창공장 대강당에서 성우혁신사관학교(SHiOTS, Sungwoo Hitech Innovation Officer Training School) 1기생들의 중간 발표회를 개최했다.

 

교육생들은 총 3개 조로 나누어 진행된 이번 발표회를 통해 지난 3개월 간의 성과를 임직원들에게 선보였다. 각 조마다 프로젝트를 선정해 문제점을 분석하고, 해결 방안을 제시했으며, 실제로 현장에 개선안을 반영한 사례도 소개했다. 또한 이날 중간 발표회에서 발표자들은 그 동안의 소회를 밝히는 시간도 가졌다. 

 

성우하이텍 이명근 회장은 강평을 통해 성우혁신사관학교 1기생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앞으로도 계속 정진해 현장 역량 강화를 통한 변화와 혁신이 중요성하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성우혁신사관학교는 체계적이고 실용적인 교육, 선진기업 현장 탐방, 고유의 노하우 공유를 통해 강하고 유연한 제조현장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지난 3월 5일(월) 1기생이 출범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
교육/전시/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