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꼬가와, OpreX™ 수익 중심 오퍼레이션 솔루션 출시 통합 플랜트 성과 관리 가능 정하나 기자입력2018-06-11 11:17:52

운영, 엔지니어링 및 최고 경영진 성과 지표의 예가 상위 수준의 플랜트 관리 목표와 일치하도록 구성되는 방식에 대한 개념적 프레임 워크(사진. 요꼬가와전기)

 

요꼬가와전기(Yokogawa Electric Corporation)가 작업현장에서 경영진에 이르기까지 조직 전반에 걸쳐 플랜트 관리 목표를 매끄럽게 연결해주는 공정산업 용 솔루션인 오프렉스 수익 중심 오퍼레이션(OpreX™) Profit-driven Operation)을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요꼬가와의 폭 넓은 산업분야의 지식을 통해 관련성과지표를 산출하는 방법론에 중점심을 두고 있으며 상충되는 목표들 간의 균형을 최적화시키는데 도움을 제공함줌으로써 수익성을 제고하는 것이다. 또한 작업 단계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새로운 성과 대시보드 및 관련 서비스는 물론 요꼬가와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로서 공정산업 관리를 위한 컨설팅과 시뮬레이션을 전문으로 하는 KBC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스가 제공한 프로그램들을 포함하고 있다. 이 솔루션은 이미 정유 및 석유화학 업종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요꼬가와는 가까운 장래에 그 응용 분야를 LNG 및 기초 화학 플랜트로 확대시키려 한다.

 

요꼬가와의 프리미엄 솔루션 및 서비스 사업본부장이자 총괄부사장인 쿠로스 사토루(Satoru Kurosu)는 “공정산업 경영진들이 IT 분야에 상당한 투자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공장에서 어떤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지는 가시적으로 나타나고 있지 않으며 경영진들이 서로 이야기하고 있는 목표를 운영 단계에서는 명확히 이해하고 있지 않다”며 “요꼬가와는 이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조직 전반에 걸친 성과 메트릭스 방법론을 구축해 이들이 필요로 하는 가시성과 조정능력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요꼬가와와 KBC가 제공할 수 있는 시너지효과의 가치는 업계 내에서 독보적이다”고 덧붙였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
교육/전시/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