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C 마킹, 2018년 5천만 유로 달성으로 마킹 및 이력관리 시스템 분야 1위에 도전 문정희 기자입력2018-05-02 15:15:12

 

SIC 마킹(SIC Marking)의 프랑스 본사에서는 최근 시장 수요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2천평방미터 규모의 생산 및 오피스 공간을 추가로 확장했다. 이번 건물 확장은 새로운 고객 서비스 부서와 더 큰 생산 작업장 및 어셈블리 공간 확장을 비롯해 증가하는 생산 속도와 새로운 직원을 수용할 수 있는 추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한 것이다. 이 작업은 2018년 3월에 완료되었으며, 효율적인 운영을 기반으로 추가 성장(매년 10%의 매출 증가)이 기대되고 있다.

 

SIC 마킹 그룹은 2020년까지 이탈리아에서 매출을 3백만 유로까지 증대시키고, 자동차, 항공, 석유 및 가스, 기계 분야의 산업용 마킹 시장에서 자사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17년 글로벌 네트워크 마킹(Global Network Marking)을 인수했다. 이탈리아 볼로냐에 위치한 글로벌 네트워크 마킹은 2000년부터 이탈리아에서 SIC 제품을 공급해 왔다. 글로벌 네트워크 마킹의 창업자이자 사장인 파비오 디 파르도(Fabio di Pardo)는 현재 SIC 마킹 이탈리아의 사장을 역임하고 있다.

 

이 회사는 SIC 마킹 이탈리아의 출범으로 이탈리아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마누엘 포체(Manuel PAUCHET) 매니징 디렉터와 제라드 바로드(Gérard Barraud) CEO가 주도하는 새로운 전략 실행의 주요 거점이 될 전망이다. 

 

영국과 멕시코의 SIC 마킹의 새로운 자회사에 대한 계약도 지난 2017년 4분기에 체결되었다. 현재 이 그룹은 SIC 마킹 영국 및 SIC 마킹 멕시코를 비롯해 전세계에 공식적으로 8개의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새로운 지역 확장은 SIC 마킹의 국제적 활동을 강화하고, 고객이 현지 자회사를 통해 현지 조건에 따라 협력과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영국 오피스는 워릭(버밍엄 근교)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년간 이력관리 및 마킹 산업에서 활동해 온 폴 시드웰(Paul Sidwell)이 이끌고 있다. 멕시코 오피스는 멕시코 시티에 위치하고 있으며, SIC의 멕시코 유통업체 중 하나인 제네라트릭스(Generatrix)를 이끌고 있는 오스카 워티(Oscar Watty)가 총괄하고 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
교육/전시/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