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카코리아, 오토메이션월드 2018 전시회에서 다양한 제어 솔루션 소개 공압 및 유압 제품을 포함한 자동화 솔루션에 필요한 전 제품 통합 라인업 강점 홍보 최교식 기자입력2018-02-28 17:16:57

모션제어 분야의 글로벌 기업 파카하니핀 그룹의 파카코리아가, 오는 3월 28일(수)부터 30일(금)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18’ 전시회에 참가한다.

 

 

 

 

 

파카코리아 ETH Servo Actuator

 

 

오토메이션월드(이하 AIMEX)에는 처음으로 참가하는 파카코리아는 Linear Motor, Electric Cylinder, Servo Motor, Drive, Controller, IO Link, 유압 펌프 등의 파카 제품을 이용한 다양한 자동화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Electric Thrust Cylinder(ETH)를 이용한 Servo Press 데모, Parker Automation Controller(PAC)를 활용한 Multi-Axis 정밀 스테이지 데모, 그리고 Frameless K 시리즈 Motor를 장착한 협동 로봇을 전시한다. 이 외에도 모듈형 VF 드라이브 AC30의 EX 방폭 모터 제어, 필름 라인 시장에 특화된 FL20 드라이브를 활용한 PID 제어, 스마트 공장을 위한 IO LINK 데모 등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파카코리아 오토메이션 이범수 사장은 “파카 오토메이션 사업부의 다양한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기쁘다. 우리의 장점은 고객에게 공압 및 유압 제품을 포함한 Actuator, 모터, 드라이브, 컨트롤러까지 자동화 솔루션에 필요한 전 제품 통합 라인업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오토메이션 사업부는 지난 달 경기도 장안 공장에 미국 본사의 제조 설비 및 엔지니어링 기술이 동일하게 적용된 리니어 모터의 생산 설비를 완비하고, 글로벌 그룹 내의 두 번째 리니어 모터 생산기지가 되었다. 이로써, 리니어 모터의 납기를 획기적으로 단축하였으며, 국내 및 아시아 시장의 리니어 모터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고 말했다.

1990년 국내 최초 공장자동화 전시회 KOFA로 시작하여 올해로 29회째를 맞이하는 AIMEX 전시회는 국내 가장 큰 자동화 산업 전시회 중 하나이며, 특히 ‘스마트공장엑스포’와 ‘한국머신비전산업전’을 동시 개최하여 실무자들에게는 한국 스마트 공장을 비롯한 자동화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