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바스, 2018년 2월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친환경 천장재 생산·판매업체 '에코바스' 문정희 기자입력2018-02-06 19:07:28

MBC건축박람회 현장

 

친환경 욕실 천장을 생산 및 판매하는 에코바스(대표 곽원택)가 오는 2018년 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경향하우징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 전문 전시회로서 국내외 우수건축자재, 건축/건설 관련 기업들이 참가하여 3,000부스 규모로 펼쳐질 예정이다.

 

에코바스는 2009년 설립되어 10년간 친환경 욕실 천장재를 제조 및 판매해왔으며 뛰어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들을 개발했다.

 

친환경 욕실 천장재는 소비자가 원하는 기능으로 욕실에 설치가 가능하며 층간 소음 방지와 욕실정화 기능, 음이온방출 등을 탑재하고 있다. 또 재생이 가능한 점도 에코바스 천장의 강점이다. 기존의 천장재와는 달리 인체에 무해한 ABS소재로 만들어져 때가 잘 타지 않는데다 광택이 좋고 곰팡이도 생기지 않는다.

 

에코바스 주력제품인 ‘이글(Eagle)’과 ‘스완(Swan)'은 뛰어난 천장 디자인에 일체형 LED로 밝고 세련된 욕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색상을 바꿀 수 있는 ’카멜레온(Chameleon)'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곽원택 대표는 "에코바스 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도록 국내외 마케팅에 주력할 계획"이라 말하여 “국내 건축박람회나 전시회를 통해 소비자를 만나볼 예정”이라 밝혔다. 

 

친환경 욕실 천장재의 자세한 사항은 에코바스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