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에코바스, 실용성과 인테리어를 한 번에 잡는 욕실 천장 제품 인기 문정희 기자입력2018-01-16 09:18:12

최근 새해를 맞아 집안 분위기를 전환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셀프 인테리어’가 증가하는 가운데 친환경 욕실 천장 제품을 제조·판매하는 에코바스의 실용성과 안전, 인테리어까지 해결할 수 있는 욕실 천장 제품이 큰 화제를 모았다.

 

에코바스의 주력제품인 '이글(Eagle)'은 독수리의 날개를 형상화한 돔형 디자인으로 원래의 천장보다 높고 넓어 보이는 효과를 선사한다. '스완(Swan)'은 백조의 부드러운 몸짓을 담아내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가 있다. 또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색상을 바꿀 수 있는 카멜레온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돔형 천장 ‘이글’로 넓고 밝은 욕실 인테리어 완성

평면 천장 ‘스완’으로 부드럽고 은은한 인테리어 연출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재와 실용성 측면에서도 뛰어나다. 에코바스가 사용하는 ABS소재는 강도가 강하고 재생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이며 습기에 강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에코바스는 이러한 특징을 살려 물에 닿아도 썩지 않으며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는 욕실 천장재를 개발했다. 또 시공이 빠르고 간편하다는 점, DIY가 가능하다는 점도 ‘셀프 인테리어족’을 만족시킨다.

 

에코바스의 신개념 고부가가치 기술은 친환경적인 동시에 기능성을 갖추어 해외 바이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현재 중국, 베트남, 호주 등에 활발한 수출이 이루어지고 있다.


곽원택 대표는 "최근 소비자들이 환경에 대한 관심이 큰 점을 감안해 친환경 제품과 에너지 절약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면서 "에코바스 제품이 소비자들로 부터 사랑받을 수 있도록 국내외 마케팅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
교육/전시/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