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렉스로스코리아, 세일즈 파트너와 스마트 센서 계약식 개최 정하나 기자입력2017-12-07 18:39:47

자동화 전문기업인 보쉬렉스로스코리아는 국내 스마트 센서 확장을 위해 지난 11월 14일(목) 기존의 세일즈 파트너를 대상으로 스마트 센서 세일즈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보쉬렉스로스코리아는 산업용 구동 및 제어 기술 분야를 대표하는 글로벌 기업인 Bosch Rexroth AG의 국내 현지 법인으로 공장자동화·산업 유압·중장비 유압·산업기계 엔지니어링 분야의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공급하고 있다. 보쉬렉스로스는 산업자동화에 대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 시장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최근에는 IoT 솔루션 기능을 갖춘 제품을 추가해 데이터 소스에서부터 데이터 분석까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산업 IoT 전문 기업으로서 변모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스마트센서 디바이스는 보쉬 그룹 내 계열사인 ‘Connected Sensor Device and Solution’과의 협약을 통해 한국 내 에서의 모든 판매 및 기술 지원을 보쉬렉스로스코리아가 맡게 되었다.

 

빠른 고객 대응과 시장확대를 위해 지난 6월부터 파트너 모집을 준비하였고, 이번 센서 파트너 계약 체결을 통해, 스마트 센서 제품의 국내시장 판매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보쉬렉스로스코리아는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 국내 시장에 도입함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빠르고 정확하게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파트너사에 공급될 제품군은 프로그램이 가능한 All-in-one 무선 센서이자 개발 툴킷인 ‘XDK110’과  운송 데이터의 측정·기록이 가능한  ‘TDL110’까지 2가지 라인업이다. 내년 상반기에는 IP67등급까지 지원하는 산업용 다중 센서 CISS를 출시 할 계획이다. 이 스마트 센서 제품들은 공장자동화뿐 아니라 물류·건물·농업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될 수 있어, 활용 사례가 무궁무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보쉬렉스로스는 제조업과 정보통신기술(ICT)이 융합되는 스마트 팩토리 시대에 발맞춰, IoT 솔루션 역량을 갖추고 비즈니스 모델 혁신을 통한 제2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
교육/전시/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