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NCH코리아,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 봉사 활동 실시 직원 30여명 참여… 사랑의 연탄 1200장과 생필품 전달 문정희 기자입력2017-12-05 17:18:58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 NCH코리아(지사장 오준규, 엔씨에이취코리아)가 사랑의 연탄나눔운동과 함께 12월 1일(금) 동작구 흑석동 일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NCH의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 봉사 활동에는 직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여러 가구를 방문해 사랑의 연탄 1200장을 전달했다. 매년 추진해온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과 ‘물품 나눔행사’는 후원금과 함께 전 직원이 직접 참여해 땀 흘려 봉사하는 이웃사랑 실천 사업이다.
 
NCH 코리아 오준규 사장은 “전달된 연탄이 춥고 긴 겨울에 외롭고 힘든 어르신들의 마음에 따듯함으로 전해졌으면 좋겠다”며 “매년 NCH에서는 자사의 전문 세척제를 이용해 에어컨과 선풍기, 화장실, 창틀, 바닥 청소 등 시설물 청소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는데 올해는 연탄나눔 봉사활동를 추가로 진행하여 지역사회에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오늘의 작은 손길이 큰 불씨가 되어 많은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
교육/전시/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