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협력사와 공정거래 협약으로 동반성장 최윤지 기자입력2017-11-30 11:10:16

동국제강과 협력사 간 공정거래협약 선포식(사진.동국제강 제공)

 

 

동국제강은 지난 10월 26일(목)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동반성장위원회 강재영 운영국장, 24개 협력사 대표 등 34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공정거래 협약 선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강재영 동반성장위원회 운영국장은 특강에서 “자발적으로 공정거래 협약을 체결하는 기업이 증가할수록 동반성장의 미래는 밝다”고 말했다.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은 “공정거래협약 체결을 계기로 협력사와 진솔한 대화를 지속하며 함께 성장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동국제강 협력사인 에스엘이엠씨(주)의 서석순 대표는 협력사를 대표해 “동국제강과 함께 본격적으로 상생을 추구하게 돼 기쁘며 든든한 파트너로써 변화의지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동국제강과 협력사들이 체결한 협약은 공정위 4대 실천사항 준수, 공정한 계약의 체결 및 이행, 법 위반 예방 및 준수, 상생협력을 위한 지원사항 등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동국제강은 이번 협약 체결로 협력사 실적 기여에 대한 성과금제도 도입, 최우수 협력사 인센티브 지급, 협력사 정기안전교육 지원, 협력사 ISO 취득 컨설팅 지원 등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항 등을 약속했다. 또한 보건 의무실 운영지원, 건강한 직장 만들기 프로젝트 등 협력사 임직원들의 건강을 위한 지원책도 마련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
교육/전시/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