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나메탈, 미국 항공기 제조업체에 ‘HARVI III’ 라인 납품 최윤지 기자입력2017-12-01 11:47:46

‘HARVI III’ Aerospace Expansion(사진.케나메탈 제공)

 

 

소재 과학, 툴링, 내마모 솔루션을 통해 엔지니어의 생산성을 높이고 있는 글로벌 산업 기술 선도업체 케나메탈(Kennametal)이 미국 항공기 제조업체의 절삭공구 업체로 선정됐다.

 

이 항공기 제조업체는 단조 Ti-6Al-4V 티타늄 밀링을 위해 절삭공구를 제공할 제조업체를 찾기 위해 케나메탈과 10개의 다른 글로벌 툴링 공급업체를 영국 셰필드 대학의 첨단 제조 연구 센터(AMRC)로 초대해, 이곳에서 각 회사의 제품 시험을 몇 달간 진행했다.


케나메탈의 ‘HARVI III’ Aerospace Expansion 솔리드 초경 엔드밀 라인은 생산성과 공구 수명 측면에서 경쟁 제품의 성능을 능가해, 대형 항공우주 업체의 내부 툴링 업체로 케나메탈이 선정될 수 있었다.


케나메탈의 핵심 고객 매니저 Peter Lawson은 “이제 HARVI III Aerospace Expansion 라인은 항공우주 선도업체의 내부 툴링 카탈로그에 속해있다”며 “HARVI III 라인은 경쟁업체보다 짧은 시간에 더 많은 부품을 생산하며, 향상된 칩 컨트롤과 공구 수명을 제공하기 때문에 어떠한 작업장에서도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이번 경쟁에서 선정된 것은 특권인 동시에 명예”라고 덧붙였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
교육/전시/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