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크(TURCK), RFID 턴키 솔루션 업체 Vilant Systems 인수 문정희 기자입력2017-11-14 18:57:44

 

글로벌 산업자동화 전문기업 터크(TURCK)가 10월 19일, RFID 턴키 솔루션 파트너인 빌란트 시스템(Vilant Systems)의 지분 100%에 대해 최종 인수하기로 결정했다.

 

빌란트시스템은 이제 터크 그룹의 자회사로 2018년 1월에 전환 과정이 완료되면 ‘터크빌란트 시스템’으로 사명이 변경된다. 이번 인수로 터크는 4차 산업혁명과 사물인터넷(IoT) 시대에 걸맞는 소프트웨어, 시스템 및 서비스에 대한 전문성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핀란드에서 설립된 빌란트는 15년 동안 35개국에 1,000건 이상의 RFID 시스템을 제공한 산업용 RFID 시스템의 주요 전문 업체이다. 빌란트의 창립자 Ville Kauppinen는 “우리는 항상 국제적인 성장을 목표로 삼았으며 터크 그룹에 속해 전 세계적으로 RFID 시스템 구현 사업을 진행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라고 전했다.

 

터크의 Managing Director인 Christian Wolf는 “고객들은 점점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통합 및 유지보수 서비스, 특히 RFID 비즈니스를 포함한 완벽한 시스템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다”라며 “터크는 빌란트의 숙련된 전문가들과 함께 이제 이러한 요구사항을 보다 잘 충족시키고 4차 산업혁명으로 가는 길을 지원하게 될 것이다. 약 50여명의 빌란트팀 전체를 환영한다.”라고 덧붙였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