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부사장 겸 IT 및 최고정보책임자로 크리스 나르데치아 합류 최윤지 기자입력2017-11-08 13:31:06

크리스 나르데치아 수석부사장 겸 IT 및 최고정보책임자

 

 

크리스 나르데치아(Chris Nardecchia)가 수석부사장 겸 IT 및 최고정보책임자(CIO)로 로크웰 오토메이션에 합류했다.

 

나르데치아는 생명과학업계에서 쌓은 폭넓은 경험을 로크웰 오토메이션에 접목시키고 있다. 직전에 맡았던 직책은 암젠(Amgen, Inc.)의 글로벌 사업 및 공급사슬 담당 부사장이자 최고정보책임자(CIO)였으며, 화이자(Pfizer)와 워너 램버트(Warner Lambert)에서 임원직을 수행하면서 IT 구현 비즈니스 및 디지털 전략을 주도했고 기술 및 데이터 분석론을 통해 사업 성장을 가속화시킨 바 있다.

나르데치아는 포트폴리오 관리, 엔지니어링, 사업운용, 인수합병, IT 위기관리 등의 분야에서 경험을 쌓았으며 기술을 이용해 사업 통찰력을 개발했던 경험을 갖고 있기도 하다. 업무를 시작한 초기에는 의약, 화학 및 원자력 업계에서 프로세스 및 생산 엔지니어링과 관련한 직무를 수행한 바 있다.

나르데치아는 버팔로 뉴욕주립대학(State University of New York at Buffalo)에서 화학공학 학사 학위를, 이어 미시건 주립대학(Michigan State University)에서는 MBA(경영학 석사)를 취득했다.

새로 마련된 이 임원직은 회사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블레이크 모렛(Blake Moret)의 지시를 받게 되며, 나르데치아는 회사 전반의 정보기술 이니셔티브와 아키텍처를 개발, 시행하기 위한 전략적 비전을 제시하고 운영 효율성 향상을 도모하게 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블레이크 모렛은 “크리스가 우리 팀에 합류한 것은 대단한 일이다”며 “크리스는 자신만의 전문지식을 활용해 내부적으로는 정보기술에 대해 올바른 접근방법을 채택해나가도록 하는 한편, 고객들에게는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Connected Enterprise)’로서 활기를 불어넣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