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주)동신유압 브랜드를 세계 시장에 알리다! 유럽시장 판로 개척을 위해 해외 전시 대거 참여 이성운 기자입력2017-10-31 10:01:02

▲ (주)동신유압이 유럽시장 개척을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구사하고 있다.(사진. (주)동신유압)

 

(주)동신유압(이하 동신유압)이 해외 판로 개척에 박차를 가한다.

 

남다른 기술력과 차별화된 경영아래 반세기 동안 프리미엄 사출성형기를 제작해온 동신유압은 최근 국내시장을 넘어 해외시장, 특히 유럽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동사는 10월에만 3건의 해외활동을 진행했다. ▲10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개소한 이탈리아 오픈하우스를 시작으로, ▲10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체코 부르노에서 열린 국제기계엔지니어링 박람회 ‘MSV 2017’ ▲10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된 포장산업 박람회 ‘Eurasia Packing 2017’에 참가하며, 자사의 브랜드를 세계 시장에 알렸다.


현지 반응도 뜨거웠다. 동신유압에 따르면, 디자인에 대한 호평이 쏟아졌으며, 해외 유수 브랜드와 경쟁해도 뒤지지 않는 성능을 보유했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동신유압은 “유럽현지에서 오픈하우스를 개최하고 국제 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글로벌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해외시장에 동신유압을 알리기 위해 공격적으로 마케팅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동신유압이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소개한 ‘GB SERIES’는 ▲서보모터 시스템에 의한 각 축의 독립적제어 ▲센터 프레스(Center Press)방식의 이동 플레이트 ▲타이바 센서(Tie Bar Sensor) 등을 적용해 고속, 고정밀, 재현성, 불량 최소화를 실현한 프리미엄 사출성형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