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네이버 대표카페 전기박사, 월간 전기박사와 파트너십 체결 전기 분야 국내 최대 온-오프라인 매체, 협업 관계 구축으로 시너지 발휘 정대상 기자입력 : 2016-12-30 10:30:04

(주)한국종합기술(이하 한국종합기술)이 네이버 대표카페 '전기박사'와 온-오프라인 통합 시너지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2017년 1월부터는 전기 분야 국내 최대의 발행부수를 자랑하는 '월간 전기박사'가 출간된다. 
한국종합기술은 전기를 비롯해 자동화, 로봇, 플라스틱, 금형 등 국내 제조업계 전반에 대한 전문잡지를 발행하고 있으며, 아울러 국내 최대 접속자수를 자랑하는 산업 전문 검색 엔진 '산업포털 여기에(www.yeogie.com)'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네이버 카페 전기박사는 지난 2016년 12월 19일 회원수 30만 명을 돌파하며 온라인 분야에 있어 최고의 파급력을 지닌 전기 전문 카페이다. 


전기 분야 국내 최대의 발행부수를 자랑하는 월간 전기박사

이번 협약에 따라 국내 최대의 오프라인 전문매체와 온라인 카페가 협업 관계를 구축, 기존 전기분야와는 차별화된 소식과 기술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전하게 됐으며, 아울러 광고주들에게는 월간 전기박사와 네이버 카페 전기박사의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네이버 카페 전기박사 김종선 대표는 이번 협력 관계 구축과 관련해 "30만 명의 회원들이 공유하는 현장의 생생한 실무경험들이 전기 전문 매체를 통해 체계적으로 지식화되고, 이 전문화된 자료들의 데이터베이스가 구축된다면 선진국보다 앞선 현장실무 데이터베이스 확보가 가능할 것"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의견나누기

이 름 : 비밀번호 :
내 용 :
스팸방지 : [ ]
총 0건
내용 이름 작성일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