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그린존 지킴이, 신개념 절삭유 정제기 ‘써보라(SServora)’ 출시 그린존 지킴이, 신개념 절삭유 정제기 ‘써보라(SServora)’ 출시 이예지 기자입력2016-12-29 13:29:39


다양한 환경설비를 연구 및 생산하여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는 디엠그린존이 지난 2016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에서 신개념 절삭유 정제기인 ‘써보라(SServora)’를 최초로 선보였다.


SServora는 악취가 나고 비효율적으로 많은 자리를 차지하는 오일스키머 및 유수분리기를 효과적으로 대체할 수 있으며, 빠른 살균과정으로 절삭유의 부패와 악취를 방지할 수 있어 절삭유 처리기의 혁신적인 변화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금속재 가공시에 SServora는 절삭유 및 습동유를 분사한 뒤 3개의 흡입호스를 통해 신속히 폐절삭유를 유입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과정에서 초미세 공기방울이 유입되는데, 흡착된 절삭유에 혼합된 후 기포가 터지며 초음파를 발생시켜 초자연적 살균 및 정화효과를 가져오는 원리이다. 또한, 초미세 절삭칩을 걸러낼 수 있는 E.D.M 필터를 통해 초정밀 가공 시에도 정밀도와 수질을 보증할 수 있다. E.D.M필터 후단에 초미세 불순물을 제거할 수 있는 마그네틱을 설치하여 절삭유의 순도를 증가시켰고, 결과적으로 금속가공물의 정밀도를 향상시킨 점 역시 디엠그린존만의 오랜 노하우가 돋보이는 부분이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자동등록방지 중복방지 문자를 이미지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미지에 문자가 보이지 않을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자가 나타납니다